5800년전 지구를 지배했다는 거인 아눈나키
고대 지식의 수수께끼 같은 증거: 에콰도르의 터널에서 얻은 인사이트
지구가 둥글다는 개념은 오늘날 널리 받아들여지고 있는 사실이지만, 약 500년 전까지만 해도 인류는 이 개념을 이해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놀랍게도 에콰도르의 고고학자 후안 모리츠가 발견한 4,000~9,000년 전의 유물에는 구형 물체 위에 서서 해와 달을 들고 있는 인간의 모습이 그려져 있어 지구의 모양에 대한 고대 지식을 짐작할 수 있습니다.
모리츠는 지하 터널을 탐사하면서 석기 시대에는 이러한 첨단 건축물이 존재하지 않았을 것이라는 믿음에 도전하며 정교하게 건설된 공간을 발견했습니다.
터널에는 문자 체계가 새겨진 금속판이 있는 금속 도서관이 있었는데, 이는 잉카 이전 문화에서는 인식하지 못했던 수준의 문해력을 암시합니다.
또한 석판에 그려진 공룡의 묘사는 인류 문명의 연대와 선사 시대 생활에 대한 이해에 대한 의문을 불러일으킵니다.
모리츠는 현지 원주민 부족과의 상호작용을 통해 그들의 신화가 다른 고대 문화와 흥미롭게도 유사하다는 사실을 밝혀냈으며, 이는 지식과 신념 체계에 대한 인류의 공유된 유산을 암시합니다.
이러한 유물과 신화에 대한 연구는 과학과 기술이 발전할 뿐이라는 기존의 관점에 도전하며, 역사적으로 인류 지식이 퇴보한 사례를 강조합니다.
궁극적으로 이 연구 결과는 고대 문명과 그 잠재적 능력에 대한 우리의 이해를 재평가할 필요성과 금에 대한 인간의 지속적인 매력과 문화 전반에 걸친 금의 상징적 의미를 강조합니다.
태양의 신화와 고대 지식에 대한 탐구
태초에 태양이 하늘에서 내려와 리아라는 땅을 비추자, 새로운 신 슈르가 나타나 사람들에게 뱀 숭배의 무익함에 대한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뱀을 섬기는 자는 구원을 얻지 못할 것이다”라는 메시지는 분명했고, 이는 곧 창세기 이야기에 나오는 뱀을 연상시키는 뱀 형상을 연상시키는 잊혀진 신들과의 전쟁으로 이어졌습니다.
슈르와 잊혀진 신들 사이의 전쟁은 가뭄이나 홍수와 비슷한 자연 현상으로 신화에서 묘사되는 금의 소유권을 둘러싸고 무려 만 년 동안 지속되었습니다.
이 고대 분쟁의 중요한 사건 중에는 타락한 신들을 멸망시키기 위해 후원 신이 일으킨 대홍수가 있었고, 살아남은 신들은 인간을 보호하기 위한 전략으로 안개를 이용해 생존을 위한 가면을 제공했습니다.
메디치는 중세의 데스 마스크를 연상시키는 특이한 가면을 관찰하면서 다른 신화에서 볼 수 있는 신성한 힘에 대한 일반적인 묘사와는 대조적으로 신화에 첨단 기술이 놀랍게도 존재한다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메디치는 신화를 더 깊이 탐구하면서 리아와 아눈나키의 이야기에서 놀라운 유사점을 발견했고, 이러한 공유된 신화적 주제의 근본적인 출처에 대한 의문을 품게 되었습니다.
이 이야기는 메디치가 브라질로 고대 문명의 증거를 찾아 떠난 여정에서 전통적인 고고학적 특징은 없지만 의도적으로 설계된 흔적과 다른 고대 문화와 상징을 공유한 세테시다데를 발견하는 것으로 이어집니다.
메디치는 포이 부족과의 교류를 통해 다양한 신념과 상징을 접하면서 이질적인 문화 전반에 걸쳐 통일된 신 개념을 발견했고, 인류의 진화와 연결된 유일하고 초월적인 창조자의 존재에 대해 고민하게 되었습니다.
원시 사회와 고대 문명의 신비
이 책은 혼란스러운 현대 사회에서 많은 사람이 상상하는 문명의 복잡성과 더 단순한 사회로의 회귀의 매력을 탐구합니다.
현대 문명의 압력에도 불구하고 전통적인 방식을 유지하고 있는 일본의 아이누족과 같은 비접촉 부족의 존재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이 이야기는 이 부족들이 고대 문명에 대한 고급 지식을 보유하고 있을 수 있지만, 이러한 정보가 외부 세계와 공유될 가능성은 거의 없다는 아이러니를 강조합니다.
상당 부분에서는 비언어적 방법으로 포이 원주민 부족과 소통하는 바라토라는 여성과의 인터뷰를 통해 그들의 조상 및 외계 존재와의 깊은 관계를 암시하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또한 먼 행성에서 온 조상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카이아 부족의 전설을 다루며 토착 신화와 선진 문명을 연결합니다.
또한, 이집트 스핑크스의 수수께끼를 파헤쳐 이전에 생각했던 것보다 수천 년 전에 미지의 선진 문명에 의해 세워졌을 수 있다는 가설을 제시합니다.
로버트 쇼흐와 같은 학자들의 이론에 따르면 스핑크스가 물에 의해 침식되어 한때 사막이 아닌 울창한 지역이었음을 시사하며 기존의 역사적 타임라인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궁극적으로 이 책은 스핑크스와 같은 기념비적인 건축물의 기원과 건축에 사용된 첨단 기술에 대한 의문을 제기하며 기록된 역사 이전에 존재했을지도 모르는 잃어버린 문명에 대해 암시합니다.
고대 문명의 신비: 자이언츠, 아틀란티스, 시기리야
이야기는 거인 종족을 전멸시키기로 한 결정으로 시작되며, 대홍수로 인해 세계가 재편되고 바라코의 명령을 순종적으로 따르는 작은 인류가 탄생하게 됩니다.
잉카 신화는 흥미롭기는 하지만 성경이나 그리스 신화에서 볼 수 있는 구조화된 내러티브가 없기 때문에 노아의 방주와 흥미롭게 닮은 신화를 포함해 다양한 버전이 존재합니다.
거인들은 바라코의 홍수에서 살아남기 위해 돌로 거대한 방주를 만들었지만, 결국 번개에 의해 파괴되어 거인들은 완전히 멸종하고 말았습니다.
삭사이와만 유적은 거인의 방주와 매우 흡사하여 요새와 배 등 돌로 구조물을 만들 수 있었던 거인들의 전설적인 능력을 보여줍니다.
잉카 문명의 광대한 신비는 다른 건축물을 짓기 위해 삭사이와만의 돌을 파괴한 것에서 알 수 있듯이 고의적으로 문화를 파괴하고 가치를 떨어뜨리려는 스페인의 침략 이후 사라져 버렸습니다.
한때 울창한 낙원이었던 사하라 사막은 현재 약 940만 평방킬로미터에 달하는 가장 큰 아열대 사막으로, 변화하기 전 번성했던 고대 문명의 비밀을 간직하고 있습니다.
암벽화와 고고학적 발견에서 나온 증거에 따르면 사하라 사막에는 한때 다양한 야생동물과 인간 활동이 있었으며, 문명이 이곳에서 출현했을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사하라 사막의 리샤트 구조물은 그 크기와 모양이 플라톤의 묘사와 닮아 잃어버린 문명인 아틀란티스와 비교되며 모래 속에 숨겨진 고대 문명의 신비를 더욱 깊게 해주고 있습니다.
괴베클리 테페와 데린쿠유의 신비: 터키의 고대 불가사의
기원전 1만 년경에 지어진 괴베클리 테페는 여러 중요한 역사적 사건보다 앞선 것으로, 선사 사회의 발전된 역량을 엿볼 수 있는 곳입니다.
당시의 세계는 거대한 빙상과 매머드, 검치 고양이와 같은 거대 동물의 존재로 인해 크게 달라졌습니다.
초기 인류는 소규모 수렵 채집 집단으로 살다가 기원전 13,000년경 신석기 시대 정착촌에서 알 수 있듯이 정착 공동체로 전환했습니다.
1994년에 발견된 괴베클리 테페는 부분적으로 발굴된 상태로 남아 있어, 이전에 생각했던 것보다 훨씬 일찍 건설이 시작되었을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이 건설에는 최대 16톤에 달하는 무거운 돌 블록이 사용되었기 때문에 상당한 사회적 조직이 필요했지만 계층적 구조의 증거는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농업이 도시화보다 앞서 있었던 다른 고대 문명과는 달리, 인근의 농업 관행은 증가하는 인구 수요에 대한 대응으로 시작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괴베클리 테페는 중앙 기둥이 있는 기념비적인 석조 원형으로, 수세기에 걸쳐 여러 차례 재건된 흔적이 남아 있어 건축 기술이 발전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동물 뼈의 존재는 이 유적지가 고대 종교 의식이나 신을 기리는 축제와 관련된 의식을 위한 모임 장소로 사용되었을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수수께끼의 문명: 고대의 비밀을 밝히다
이 소녀는 사망 직전 1년 동안 옥수수와 육류가 풍부한 식단과 함께 상당한 양의 알코올과 코카인을 섭취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남미에서 신을 달래기 위해 희생된 수많은 어린이 중 한 명이었던 이 소녀의 발견은 많은 사람들에게 충격을 안겨주었습니다.
잉카 문화에서는 기근이나 지진을 예방하고 왕의 삶에서 중요한 이정표를 기념하기 위한 의식으로 어린이 희생 제사를 거행했습니다.
아서 코난 도일의 소설 ‘잃어버린 세계’에서 주인공들이 산 정상에 오르기 위해 다양한 위험과 모험을 겪는 성지로도 소개된 곳입니다.
이 소설은 많은 작가와 영화 제작자에게 영감을 주었고, 궁극적으로 이 사이트의 세계적인 인지도 향상으로 이어졌습니다.
이 숨겨진 장소는 많은 사람들, 특히 수많은 목격 사례가 보고되어 중요한 관심 지점으로 간주하는 UFO 연구자들 사이에서 호기심과 욕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최근 미국 국방부의 보고에 따르면 UFO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고대 문명 및 외계인과의 접촉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1938년 매튜 스털링이 발견한 올멕 문명은 고대 문화와 그 능력에 대한 우리의 이해에 도전하는 거대한 석조 조각품으로 밝혀졌습니다.
소돔과 고모라의 신비를 탐구해 보세요: 고고학적 발견과 역사적 맥락
이 탐사는 소돔과 고모라의 위치를 찾기 위한 것으로, 청동기 시대의 매장지로 확인된 고고학 유적지 밥 에드드라를 발견하는 데까지 이어졌습니다.
1967년 고고학자 폴 랍이 발굴한 결과, 수천 개의 항아리와 유물이 발견되어 이 유적지가 작은 마을이 파괴된 시기와 맞물려 있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특히 바브 에드드라의 매장은 기원전 250년경에 갑자기 중단되었는데, 아마도 재앙적인 사건이나 침략으로 인해 주민들이 갑자기 죽었기 때문이었을 것입니다.
의인을 위해 도시를 살려달라는 아브라함의 간청을 비롯해 소돔과 고모라를 둘러싼 성경의 이야기는 소돔과 고모라 멸망의 도덕적, 상징적 의미를 강조합니다.
사해 지역의 화산 활동에 대한 지질학적 증거는 부족하지만, 이 파괴는 화산 폭발에 비유되며 불과 유황에 대한 설명과 함께 묘사되고 있습니다.
최근의 연구 결과에 따르면 성경에 묘사된 방식으로 파괴된 여리고는 단층선 위에 지어졌고 정기적인 지진이 발생했으며, 이는 여리고의 몰락에 자연재해의 역할이 있었음을 암시합니다.
두 번째 유적지인 메라에서 화재와 파괴의 증거가 발견되면서 심각한 재난으로 인해 이 도시들이 버려졌다는 이론을 뒷받침하는 증거가 밝혀졌습니다.
이 지역에 아스팔트와 같은 귀중한 천연자원이 존재한다는 것은 고대인들이 재앙의 위험에도 불구하고 지질학적으로 불안정한 지역에 정착한 이유를 설명할 수 있습니다.
페루의 고대 문명의 신비: 나스카에서 엘도라도까지
기원전 4년부터 기원후 200년 사이에 만들어진 나스카 라인과 종교적 순례와 관련된 신비한 기원을 중심으로 페루의 고대 유적지를 탐험합니다.
1539년 잉카 제국에 의해 세워진 빌카밤바는 스페인 침략자들에 대항하는 마지막 요새로 사용되었으며 1892년 재발견되어 마추픽추와 유사한 정교한 석조 조각을 선보입니다.
리족의 무덤이 발견되었을 때 고고학자들은 희생 제물로 추정되는 성인과 어린이가 묻힌 무덤의 깨끗한 상태로 인해 충격을 받았습니다.
또 다른 리족 무덤에서는 세 여왕의 유해와 인신 희생의 증거 등 약탈자들의 손길이 닿지 않은 풍부한 보물이 발견되어 와리 문명의 선진 문화를 보여줬습니다.
사막의 나선형 구멍인 신비로운 나스카 구덩이는 이 지역 원주민을 둘러싼 신비를 반영하는 소원 우물 또는 물의 원천으로 추측되고 있습니다.
사람의 얼굴을 닮은 하락 부타 바위 얼굴은 인공적이든 자연적이든 그 기원에 대한 논쟁을 불러일으켰으며, 황금의 도시로 묘사되는 전설적인 도시 엘도라도와 관련이 있습니다.
엘도라도의 입구를 지키는 것으로 알려진 하라크 부타의 얼굴은 사라진 문명의 저주받은 수호자라는 전설과 함께 연구자와 모험가 모두에게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수많은 원주민 부족이 살고 있는 광활한 아마존 열대우림은 아직 탐사되지 않은 채 많은 고대 구조물과 유물이 베일에 싸인 채 발견과 이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미스터리튜브
5800년전 지구를 지배했다는 거인 아눈나키를 기록한 이상한 고대 문서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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